뮤지컬영화 하면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는 영화가 한편 있습니다. 바로 레미제라블입니다. 극장에서 개봉 후 정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으며, 수많은 패러디물이 만들어졌었죠. 레미제라블은 빅토르 위고의 소설 <레 미제라블(Les Miserables)> 을 원작으로 하고있으며, 1985년 영국에서 초연된 뮤지컬입니다. 현재 국내에도 뮤지컬로 많이 만들어지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어릴때 장발장 이라는 책 보셨었죠? 그 장발장이 레미제라블 소설 안의 주인공 이름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레미제라블의 배우들 뒷 이야기, 현장모습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국내에 정말 친근한 배우죠. 엑스맨으로도 유명한 휴 잭맨입니다. 영화에서는 장발장 역을 맡았습니다. 



현장 촬영 장면이 보입니다. 저런식으로 직접 라이브로 진행했었군요. 역시 대단합니다....

자베르역의 러셀 크로우의 모습이 보입니다.


노래뿐만 아니라 반주도 직접 치는거였네요. 이 정도까지 라이브를 살려가면서 촬영하는 뮤지컬영화가 있었나 싶을정도네요...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여배우 앤 해서웨이입니다. 판틴역을 맡았었죠. 


이렇게 머리를 깍아 가면서 하는군요. 멋지다는. .....


이 이외에도 맘마미아로 많이 알려진 아만다 사이프리드도 출연하고 있죠. 

아직 이 영화를 못보셨다면 꼭 한번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정말 잘만든 영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아래는 영상입니다. 직접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http://www.youtube.com/watch?v=5xUr9SSnPA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