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게임 와우 클래식이 오리지널을 넘어 불성까지 내놓는다고 해서 많은 유저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죠. 

불성은 와우의 오리지널 이후 첫번째 확장팩으로 , 역대 와우 스토리 중 유저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확장팩입니다. 그렇기에 불성 클래식이 나온다는 소식은 유저들의 심장을 뛰게 하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올해 초반 블리즈컨에서 불성이 올해 나온다고만 하고 정확한 날짜는 나오지 않았었죠. 

 

그런데 확실히 이제 나올 것 만 같습니다. 

요즘 진행되고 있는 패치들을 보면 알 수 있겠죠.

 

<1. 불성 이후에  나온다고 하던 버프 저장기가 이미 나옴>

요즘 이 버프 저장기가 나와서 갓 패치라는 말을 하고 있는데요. 낙스라마스를 가기 위해 버프 작업힘들어 하던 분들에게 단비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패치가 된 것 보면 불성이 앞으로 다가왔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2. 불성 테스트서버 오픈>

불성  테스트서버가 얼마전 오픈되었습니다. 기존에도 테스트 서버가 나온 후 1달 정도면  소형패치가 진행되었었습니다. 그 말은 5월 달 안에 소불성 패치가 된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역대 진행상황으로는  그 소형패치 된 후 한달 반 정도면 대형패치가 진행되었기에 6월 또는 7월에는 불성이 오픈된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3. 불성 오픈 준비 메일>

몇 일 전 불성 오픈에 대한 메일들이 유저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메일 안에는 올해 말 이라고 되어 있어서 많은 유저들이 소불성 후 말까지 불성 안여는거 아니냐 걱정들이 많은데요..

제 생각은 그냥 그렇게 써져있는 것이고 별 신경 안써도 되는 내용이라고 생각됩니다. 

일정이 확실히 안정해진 모든 패치 일정들은 올해 말 까지 오픈 이라는 식으로 표기하던 블리자드이니까요.

 

5월정도에 소불성이 열리면 호드는 블러드앨프 종족이 생기고, 얼라는 드레나이 종족이 생깁니다. 

그리고 종족으로 60레벨까지 키울 수 있게 됩니다.  

 

현재 많은 유저들이 낙스에 지쳐 잠시 게임을 중단한 상태들인데요. 하나같이 소불성이 나오면 다시 복귀한다고 말들을 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입장에서도 무작정 늦게 오픈했다가는 기다리던 유저들이 지쳐서 나가떨어질 것이라 ... 올해말까지 기다릴 여유는 없을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다들 불성에서 만나요!!!!!!!!!

 

불성때 처음 시작하는 유저분들은 .. 같이 해요~ 도와드릴께요 ㅎㅎㅎ

즐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