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온그대 13회에는 천송이가 도민준이 외계인이라는 걸 완전히 알게되는 회입니다.


도민준은 자신이 외계에서왔고, 400년을 살아있다고 천송이에게 말합니다. 


천송이는 믿지 못합니다. 누구라도 믿지 못하는게 당연한거겠죠 ㅋ 


나쁜 놈으로 나오는 재경은 자신이 죽인 유라의 혼령과 대화를 하는 경지에 이릅니다.

아마 제정신이 아닌 상태까지 가고있음을 암시하고 싶었나봅니다.


도민준은 천송이를 지키기위해 재경을 만나 자신이 다 뒤집어쓰고 떠나겠다고 거래를 겁니다.

경찰로부터 발목을 슬슬 잡히고 있던 재경은 도민준을 이용하게됩니다.


천송이는 도민준이 외계인인지 확인하기위해 산에올라가 자신이 위험에 처했다고 거짓 도움을 요청합니다.


천송이는 도민준이 외계인이던 아니던 상관없다고 합니다. 자신을 좋아하는지만 묻습니다.

그렇지만 도민준은 천송이를 지키기위해서 거짓말로 좋아한적 없다고 말을 합니다.


검사와 경찰은 재경이 유라를 죽였을 것이라고 확신을하게됩니다.

그리고 검사는 도민준이 일반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천송이는 자신에게 굴욕을 주기위해 자신을 조연으로 캐스팅하게만든 유세미와 촬영장에서 만납니다.

그러나 천송이는 그냥 담담하게 연기합니다.


스턴트 대역없이 본인이 와이어연기를 하는 천송이. 

그러나 재경의 부하가 와이어줄을 느슨하게만들어놓았기때문에 14화에서는 천송이가 위험에 처하게될것 같습니다. 

물론 도민준이 구해주겠죠~ ㅋㅋㅋ 

암튼 재경이 도민준과 한 약속은 거짓이라는 것이 밝혀지는 것도 얼마 안남았네요.~ 







13화 에필로그는 천송이가 산에서 소리지르는 씬입니다.


천송이는 도민준이 슈퍼맨처럼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자신이 위험에 처할때 구하러올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산에 올라가 거짓말로 소리를지릅니다. 위험하다고.... ㅋㅋ

그러나 도민준은 나타나지않습니다. 그러자 천송이는 거짓말쟁이라며 투덜됩니다.

그런데 실제로는 도민준은 천송이의 소리를 듣고 날라왔었습니다. ...멋지네요.. ^^